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공식발표] ‘폭탄 발언’ 이강인, 전지훈련 소집명단 포함

박주성 기자 jspark@spotvnews.co.kr 2019년 07월 19일 금요일

▲ 이강인(붉은 원 안) ⓒ발렌시아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이적을 요청한 이강인이 일단 스위스 전지훈련 소집 명단에 포함됐다.

발렌시아는 19(한국 시간) 구단 홈페이지에서 스위스 전지훈련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이 명단에는 최근 임대 이적을 거부하고 이적을 요청한 이강인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이강인은 많은 구단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데 발렌시아는 완전 이적이 아닌 임대 이적을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강인은 2019년 FIFA(국제축구연맹) 20세 이하 월드컵에서 골든볼을 수상하며 미래를 인정받았다이강인은 꾸준히 뛸 수 있는 팀을 원한다발렌시아에서는 많은 기회를 받지 못하기 때문이다. 마르셀로노 가르시아 토랄 발렌시아 감독의 4-4-2 포메이션에서 이강인은 구상에 없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강인은 구단에 이적을 요청하는 폭탄 발언을 꺼냈다.

이번 소집 명단에는 하우메 도메네크, 실러선, 크리스티안 리베로, 살바 루이스, 가브리엘 파울리스타, 가라이, 디아카비, 하비 히메네스, 피치니, 가야, 바스, 파스쿠, 우로시 라치치, 콘도그비아, 파레호, 메드란, 코클랭, 프란 비얄바, 코바 코인드레디, 제이슨, 마누 바예호, 소브리노, 이강인, 체리셰프, 게데스, 가메이로, 막시 고메스, 로드리고가 포함됐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