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국주가 '코미디빅리그' 녹화에서 땀을 흠뻑 흘렸다. 출처l이국주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코미디언 이국주의 열정에 누리꾼들이 박수를 보내고 있다. 그가 최근 남다른 열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데 이어, 이번에는 본업에서 땀을 흠뻑 흘렸다.

이국주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덥다 더워. 코빅 녹화날. 무대가 끝나고 샤워한 줄. 열정녀. 시원한 삼겹살에 시원한 맥주 먹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동영상은 그가 tvN '코미디빅리그' 녹화를 끝내고 대기실로 이동하는 모습. 영상에서 이국주는 땀을 뻘뻘 흘리고 있다. 뜨거운 열정으로 녹화에 임했는지, 화장도 다 지워질 만큼 땀을 흘린 것. 비록 땀에 흠뻑 젖은 모습이지만, 최근 다이어트 성공으로 날렵한 턱선과 뚜렷해진 이목구비로 그의 미모는 여전하다. 오히려 본업에 매진한 모습이 그를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한다. 

▲ 이국주가 '코미디빅리그' 녹화에서 땀을 흠뻑 흘렸다. 출처l이국주SNS

해당 게시물에는 누리꾼들의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이국주는 최근 8kg 체중 감량으로 화제를 모은 터. 이같은 그의 노력이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국주는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 MBC '대한외국인'에 출연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