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애설 인정 이후 팬들에게 직접 속내를 밝힌 강다니엘.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트와이스 지효와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강다니엘이 직접 팬들에게 속내를 전했다.

강다니엘은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오전 갑작스러운 소식을 접하고 많이 놀랐을 여러분들에게 정말 미안하다"고 진심을 전했다.

강다니엘은 5일 트와이스 지효와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트와이스 지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설에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는 사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강다니엘은 장문의 글을 올려 팬들을 다독였다. 강다니엘은 "하루 종일 아무 것도 손에 잡히지 않았을텐데 너무 늦게 찾아온 건 아닌가 더 걱정이 된다"며 "미리 말할 수 없었던 것도, 여러분과 저의 이야기들로만 가득해도 넘쳐날 이 공간에 이런 이야기들을 남기는 것도 많이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 5일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 ⓒ곽혜미 기자

이어 "제가 지금의 홀로서기를 할 수 있게 되기까지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며 "가끔씩은 정말 지칠 때도 있었지만 그런 저를 붙잡아 주셨던 건 다른 무엇도 아닌 팬 여러분이다. 이 이야기를 꼭 드리고 싶다"고 힘든 시기 팬들의 사랑이 가장 큰 힘이 됐다고도 강조했다. 

또한 강다니엘은 "그런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보듬어 드리고 그러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저의 몫이자 제가 해드리고 싶은 것"이라며 "그 몫을 해내기 위해서는 언제나 가장 중요하게 여겨왔던 것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가수 강다니엘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팬분들께 충분히 많이 받았고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다. 앞으로 그것보다 더 많이 돌려드리도록 노력하겠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 강다니엘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