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특히 신민아님 응원합니다"…'커피차 선물' 김우빈, 연인 향한 애교있는 외조[종합]

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2019년 08월 12일 월요일
▲ 김우빈이 연인 신민아의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출처ㅣ서포트 간식차 트럭 SNS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배우 김우빈이 연인 신민아의 드라마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12일 한 서포트 업체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우빈이 신민아에게 선물한 커피차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커피차의 모습과 함께 "'보좌관' 모든 스탭, 배우 여러분 응원합니다. 특히 신민아님 아주 많이 응원합니다. 김우빈 드림"이라는 문구가 쓰인 현수막을 확인할 수 있다.

신민아는 지난 7월 종영한 JTBC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에 강선영 역할로 열연한 후 현재 '보좌관2'를 촬영 중이다. 무더운 여름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연인을 생각하는 김우빈의 마음이 눈에 띈다. 

▲ 배우 신민아(왼쪽), 김우빈. ⓒ곽혜미 기자
서포트 업체 역시 사진과 함께 "김우빈 배우님이 직접 적어주신 현수막 문구에 (신민아가) 기분이 좋아보이셨다. 스태프들의 부러움 가득 받으신 건 안 비밀"이라고 덧붙이며 촬영장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015년 7월 열애를 인정한 후 4년째 변함없이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신민아가 출연하는 JTBC 드라마 '보좌관' 시즌2는 오는 11월 방송 예정이다. 지난 2017년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김우빈은 지난 5월 배우 조인성과 함께 불교 행사에 참석하며 눈에 띄게 건강해진 근황을 공개했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