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를 맞은 배우 구혜선-안재현.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결혼 3년만에 파경을 맞은 배우 구혜선(35)-안재현(32) 부부가 이미 기본적으로 이혼에는 합의하고 협의이혼 서류를 주고받은 것으로 밝혀졌다.

1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구혜선-안재현 부부는 오랜 상의 끝에 이혼을 결정했다. 

구혜선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안재현)은 이혼을 원하고 나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고 글을 올리며 두 사람이 불화를 겪고 있다고 폭로했다. 이어 "다음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해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 진실되기를 바라며"라고 자신이 이혼을 원치 않는다고 밝혔다.

그러나 두 사람의 상황은 구혜선의 주장과 일부 상반된다. 이미 두 사람은 성격차이 등으로 오래 전부터 불화를 겪었고, 얼마 전에는 불화가 극에 달하며 이혼을 결심했던 상황. 구혜선과 안재현은 대화에 대화를 거듭하며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다"는 결론을 냈다. 이혼을 결정한 두 사람은 협의이혼 합의서까지 주고받았다. 

이 과정에서 감정싸움이 격화되며 구혜선이 SNS에 글을 올렸다. 구혜선의 어머니는 연상연하 커플로 가족들을 설득한 끝에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이 결혼 3년 만에 갈라서게 된 상황에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구혜선은 자신의 어머니를 만나 이혼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납득시킨 후에 이혼하자는 입장이었다. 반면 안재현은 이혼을 결정한 후 구혜선의 어머니에게 사실을 알려 이미 양해를 구했고, 일단 이혼을 결정한 만큼 모든 서류 절차를 마치는 것이 우선이라는 입장이라 양측 갈등의 골이 깊어졌다. 

▲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를 맞은 배우 구혜선-안재현. ⓒ한희재 기자 ⓒ곽혜미 기자

안재현과 갈등을 이어가던 구혜선은 18일 결국 일방적으로 SNS에 글을 올렸다. 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메시지도 공개했다. 그러나 SNS 폭로 이후 두 사람의 이혼을 두고 논란이 커지자 구혜선은 SNS에 올린 글과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사랑꾼 부부'였기에 안재현-구혜선 이혼 위기의 충격은 더욱 크다. 그러나 업계에서는 수개월 전부터 두 사람 사이가 심상치 않다는 이야기가 돌기 시작했다. 그저 지나가는 '뜬소문'에 그칠 것이라고 생각했던 구혜선과 안재현의 불화가 사실로 판명되면서 '사랑꾼 부부'를 바라보는 팬들의 안타까움만 커지고 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 2015년 KBS2 '블러드'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고, 약 1년 간의 열애 끝에 2016년 5월 결혼했다. 이듬해에는 tvN 예능 '신혼일기'에 동반 출연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했고, 지난 4월에는 구혜선이 안재현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기도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