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스포츠타임 톡] LG 최초 5년 연속 10승 차우찬 "앞으로가 더 중요"

박성윤 기자 psy@spotvnews.co.kr 2019년 08월 18일 일요일
▲ 차우찬 ⓒ LG 트윈스
[스포티비뉴스=대구, 박성윤 기자]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LG 트윈스 선발투수 차우찬이 18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경기에서 6이닝 6피안타 1볼넷 5탈삼진 무실점 호투를 펼치며 팀 8-1 승리를 이끌고, 시즌 10승을 챙겼다. 차우찬은 KBO 역대 13번째 5년 연속 10승 고지를 밟았다. LG 구단 최초 기록이다.

경기 후 차우찬은 "팀 연패를 끊을 수 있어 기분 좋다. 개인적으로 삼성전에서 힘든 경기를 해왔다. 오늘(18일) 승리할 수 있어 좋다. 우리 팀 선수들이 다음 주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기분 좋게 경기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승리 소감을 밝혔다.

이날 차우찬은 5년 연속 10승 기록과 함께 5년 연속 세 자릿수 탈삼진 기록도 세웠다. 그는 "그동안 아프지 않고 매 시즌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해왔다. 그것에 따라온 기록인 것 같다.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꾸준한 게 더 중요하다"며 앞으로 더 정진하겠다는 다짐을 남겼다.

스포티비뉴스 대구, 박성윤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