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가람.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좋아하면 설레는'의 정가람이 드라마 제작 전부터 '혜영파'였다며 적극적으로 어필했다고 밝혔다. 

정가람은 20일 오전 서울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좋아하면 울리는'은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되고,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투명도 100%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언플러그드 보이', '오디션'으로 인기를 얻은 만화가 천계영이 2014년부터 연재한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정가람은 첫사랑마저 친구에게 양보하는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이자 일편단심 순정파 이혜영 역을 맡았다. 정가람은 "원작을 좋아했다. 만들어지기 전부터, 이게 만들어진다 했을 때부터 혜영이가 마음 속에 있었다"면서 "이 작품이 저한테 오게 돼서 감독님을 만나 적극적으로 엄청나게 이야기했다"고 설렘을 감추지 않았다.

정가람은 "밝고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 혹으로 끙끙 앓는 모습이 저와 비슷하다고 생각한다"면서 "내가 생각하는 혜영과 모든 사람이 생각하는 혜영이 똑같을 거라고 믿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런 부분에서 감독님과 이야기도 많이 했다. 혜영이를 연기하면서 중점을 뒀다기보다, 장면마다 솔직하게 연기했다"고 덧붙였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좋아하면 울리는'은 오는 22일 서비스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