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연애의 맛2' 고주원♥김보미, '극강'의 매운짬뽕 먹으며 '이열치열 데이트'

장지민 기자 press@spotvnews.co.kr 2019년 08월 22일 목요일
▲ '연애의 맛' 장면.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연애의 맛2'의 김보미와 김주원이 '짬뽕 데이트'를 즐겼다.

22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는 김주원과 김보미 커플의 데이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두 사람은 사다리 게임으로 결정된 첫 데이트 코스로 극강의 매운맛을 선보이는 매운 짬뽕집에 도착해 '완뽕 대결'에 나서게 됐다.

짬뽕집 사장님이 보고 커플이 완뽕에 성공할 시, 모든 손님에게 무료로 짬뽕을 준다는 파격 제안을 한 것. 이에 솔깃한 김보미가 도전을 외치고 나서면서, 매운맛 고수 김보미와 매운맛 하수인 고주원의 본격적인 매운 짬뽕 먹기가 가동됐다.

하지만 보고 커플은 짬뽕을 먹은 첫 입부터 아찔한 고강도 매운맛에 기침과 눈물을 쏟아냈다. 더욱이 김보미는 혀를 마비시키는 매운맛에 휴대용 선풍기까지 동원했고 고주원은 일찌감치 포기해 김보미에게 선풍기만 쐬어 주며 기다렸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패널들에게도 매운 짬뽕 여섯 그릇이 제공됐고 호기롭게 짬뽕을 입에 넣었던 패널들이 처음 접해보는 매운 맛에 당황하면서, 현장이 아수라장이 되고 말았다.

그러나 김보미는 입술이 부을 정도로 매운 짬뽕을 '완뽕'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보미는 거의 다 먹은 그릇과 함께 인증샷을 찍었고 입술이 빨갛게 부어올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