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재현의 커버 영상이 화제다. 유튜브 'NCT 뮤직 채널' 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NCT 재현의 'I Like Me Better' 커버 영상이 화제다.

지난 23일 유튜브 'NCT 뮤직' 채널에는 NCT 재현이 라우브의 'I Like Me Better'를 커버한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올라온 지 3일 만에 조회 수 260만 뷰를 돌파, 다시 한번 NCT가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

커버 영상 속 재현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스윗한 감성으로 라우브의 'I Like Me Better'에 자신만의 색깔을 입혔다. 이와 더불어, 영상 배경이 된 영국 런던의 낮과 프랑스 파리의 밤은 재현의 비주얼과 함께 어우러져 영상미를 배가시킨다.

단순 커버 영상이지만, 유럽의 풍경과 재현의 분위기를 아름답게 담아낸 감각적인 영상미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하다. 팬들 역시 '고퀄리티 커버 영상'에 놀랍다는 반응. 특히 해당 게시물에는 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담긴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 NCT 재현의 커버 영상이 화제다. 유튜브 'NCT 뮤직 채널' 화면 캡처

커버 영상은 현재 팬들의 사랑과 호평 속, 지속해서 조회 수가 상승하고 있다. 실제로 재현은 NCT 127의 해외 투어 콘서트 중 바쁜 시간을 쪼개서 커버 영상을 촬영했다고.

이처럼 NCT는 그간 트렌디한 감각이 묻어나는 영상 콘텐츠들을 공개,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이런 관심에 힘입어, NCT 127은 지난 23일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소셜 아티스트상과 본상을 받기도. 당시 NCT 127은 '소셜 아티스트'답게 "앞으로도 열심히 열심히 활동할 테니 저희 콘텐츠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좋아요. 구독. 많이 눌러주세요"라는 센스 있는 소감을 전했다.

NCT 127은 최근 장장 7개월에 걸친 기나긴 월드투어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올해 1월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세계 10개국, 26개 도시에서 열렬한 호응을 받은 NCT 127은 무려 37회 공연을 성료, '글로벌 대세' 반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 NCT 127이 첫 해외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제공l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