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퀸덤' 마마무-AOA 히트곡 바꿔 부른다…"난 이런 거 못 해"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19년 09월 12일 목요일

▲ '퀸덤'. 제공ㅣ엠넷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Mnet ‘퀸덤’에서 마마무와 AOA가 서로의 곡을 커버한다. 장르도 색깔도 다른 두 그룹이 커버 무대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관심이 쏠린다.

12일 방송되는 '퀸덤'에서는 '상대팀 커버곡'을 주제로 두 번째 사전 경연이 펼쳐진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마마무가 자신이 소화해야 할 AOA의 곡을 듣다가 쉴 틈 없는 초절정 고음에 당황하는 모습이 비춰져 눈길을 끈다. AOA 역시 마마무 특유의 재기발랄함과 무대 매너를 보고 “난 이런 거 못하는데”라며 난감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고민도 잠시뿐, 이들은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신선하고 강력한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마마무는 “멤버 네 명의 색깔이 잘 드러나는 무대를 준비했다”고 무대 관전 포인트를 밝혔고, AOA는 “저희도 안 해봤던 걸 많이 준비했다. 즐겁게 준비했으니 같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 (여자)아이들의 노래를 커버하게 된 박봄은 “여러분이 기대하셔도 좋을 히든카드를 준비했다”며 특급 피처링 아티스트의 등장을 예고해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예고편에 살짝 비춰진 무대에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변신한 박봄의 모습이 공개돼 그가 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퀸덤’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