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V1' 체리블렛 해윤, 구구단 나영 꺾고 2R 진출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19년 09월 14일 토요일

▲ 출처|tvN 'V1'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체리블렛 해윤이 구구단 나영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14일 방송된 tvN 'V1'에서 해윤이 50대47로 나영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이날 방송에서 예선 6위 구구단 나영과 예선5위 페리블렛 해윤이 4번째 1대1 매치를 벌였다. 나영과 해윤의 경쟁은 시즌은 다르지만 같은 '프로듀스101' 출신 보컬의 맞대결로 눈길을 모았다.

나영은 신중현의 '미인'을 파워풀하게 변주, 댄스와 랩이 더해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꾸몄다. 카리스마 넘치는 등장에 시작부터 심사위원이 호응할 만큼 호평이 쏟아졌다.

해윤은 에일리의 '눈물이 맘을 훔쳐서'를 선곡했다. 나영과는 분위기부터 완전히 다른 발라드 곡으로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하며 몰입도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보컬 넘버원, 'V1'은 대한민국 걸그룹 최고의 보컬을 찾는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우주소녀 유연정이 예선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앞선 'V1' 1회에서는 비너스 정다경, 위키미키의 지수연, 소나무의 하이디가 에이프릴 진솔, 위키미키 최유정, 체리블렛 보라를 각각 제치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