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크리에이터 도티. 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초통령' 도티가 입담으로 전현무를 역습했다. 

1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초통령'이라 불리는 크리에이터 도티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도티의 매니저가 유병재 매니저로 유명해진 유규선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유규선은 "도티와 유병재가 한 회사에 있게 됐다. 매니저가 부족해서 일을 돕게 됐다"고 말했다. 

도티는 자신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실망을 끼치지 않기 위해 화도 내지 않고, 욕도 하지 않는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도티는 "싸우거나 화를 내본 적이 없다. 운전할 때도 화내거나 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에이"라고 믿지 않았고, 양세형이 "길을 가다 누가 뺨을 때리면 어떻게 할 거냐"고 묻자 도티는 "법대로 하겠다"고 말했다. 

"가장 최근에 화난 일은 뭐냐"라고 집요하게 묻기 시작한 전현무는 "여자친구 사귄 적 있을 거 아니냐. 싸우지 않냐"고 말했다. 도티는 "여자친구와도 거의 안 싸운다. 항상 지는 처지를 자처한다"고 말했고, 전현무는 "안 싸우는데 왜 헤어졌냐"고 도티를 공격했다.

도티는 전현무에게 "그러면 왜 헤어지셨냐"고 역습했고, 한 방 맞은 전현무는 입을 다물었다. 전현무는 "말문이 막힌다"면서도 "내가 부족해서 그런 것"이라고 조용히 답했다. 도티에게 역습당한 전현무의 깜짝 발언에 '전지적 참견 시점' 패널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