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김은지 기자]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마루기획 소속 유닛 그룹 'TEEN TEEN(틴틴)'의 첫 미니 앨범 'VERY, ON TOP(베리, 온 탑)'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지난 7월 종영된 Mnet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 막내 라인으로 주목받았던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 막내미와 풋풋함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던 평균 16.5세의 세 멤버가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틴틴의 데뷔 앨범 'VERY, ON TOP'은 '마지막에 가장 좋은 것을 더한다'라는 뜻의 영어 표현 'Cherry on top'에 언어유희를 더한 제목으로,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틴틴의 솔직하고 당찬 도전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책임져요'는 소년들의 사랑에 대한 용기를 위트 있고 경쾌하게 풀어내 중독성을 더한 청량한 댄스곡이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곡 'On Top', 설레는 감정을 노래한 'Be My Girl', 감각적인 고백송 'With Me',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그려낸 'Stay'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TEEN TEEN(틴틴)'의 첫 미니 앨범 'VERY, ON TOP(베리, 온 탑)'은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 틴틴 ⓒ 스포티비뉴스 곽혜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