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리그앙 REVIEW] '황의조 풀타임' 보르도, 브레스트와 2-2 무…6위 도약

이종현 기자 ljh@spotvnews.co.kr 2019년 09월 22일 일요일

▲ 보르도의 황의조 ⓒ보르도

[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 황의조가 풀타임 뛴 보르도가 브레스트와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보르도는 22일 오전 3시(한국 시간) 프랑스 보르도의 누오보 스타드 보르도에서 열린 브레스토와 2019-20 시즌 프랑스 리그앙 6라운드 홈경기에서 2-2로 비겼다. 보르도는 승점 9점으로 6위로 도약했다.

황의조는 벤라후, 브리앙과 함께 3-4-3의 스리톱 측면 공격수로 나섰다. 

전반 3분 황의조가 날카로운 크로스를 올리며 공격의 활로를 연 보르도는 전반 6분 만에 벤라후의 프리킥을 브리앙이 헤더로 연결하며 선제골 기세를 잡았다. 

하지만 보르도는 전반 20분 코트의 크로스를 그랑시르에게 슈팅을 허용하며 실점했다. 이로써 1-1. 보르도는 오히려 전반 추가 시간 오트레에게 역전 골까지 내줬다. 

후반 14분 황의조의 슈팅이 수비에게 막혔고, 2분 뒤 황의조의 돌라가 만든 프리킥을 벤라후가 프리킥으로 연결했는데, 골대를 강태했다. 

결국 후반 몰아붙인 보르도는 후반 24분 파블루가 코너킥에서 헤더로 연결하며 동점 골을 만들었다. 더 이상 득점은 터지지 않았고, 무승부로 경기가 끝났다. 

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