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선영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출처l홍선영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가 다이어트로 변화하는 과정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 점점 달라지는 홍선영의 모습에 많은 이들이 놀라고 있다.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홍선영이 홍진영과 함께 그룹 '마흔 파이브' 녹음실에 응원하러 간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난 방송에서 다이어트로 '미우새' 어머니들을 놀라게 한 홍선영이 더욱 날씬해진 모습으로 또 한 번 어머니들에 충격을 안겼다. '미우새' 어머니들은 "너무 날씬해졌다"며 입을 모았고, 홍선영의 어머니는 "딸이 살을 많이 뺐다"며 흐뭇한 미소로 답했다.

▲ 6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그도 그럴 것이 홍선영은 이날 날렵한 턱선과 늘씬해진 보디라인을 자랑했다. 또한 원래도 예쁜 외모에서 한층 더 아름다워진 이목구비도 과시했다. 이같은 결과물에는 홍선영의 피나는 노력이 있었다. 3개월 만에 20kg이나 감량한 그가 다이어트 성공에도 나태해지지 않고, 현재도 꾸준한 운동으로 그의 목표치에 한 발 한 발 다가가고 있는 것.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것을 증명해왔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운동 기록을 공개하는가 하면, 트레이닝복을 입고 운동 중인 사진을 게재하기도. 최근 20kg이나 체중 감량에 성공했지만, 그는 여전히 '운동 삼매경'으로 열혈 다이어트 중인 것.

▲ 홍선영이 운동 근황을 공개했다. 출처l홍선영 SNS

이처럼 홍선영은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 다이어트에 열을 올려 왔다. 몇 달 전 방송 출연 모습과 비교했을 때 몰라보게 날씬해진 홍선영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홍선영이 출연하는 '미우새'는 방송 이후 홍선영 이름으로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이러한 그의 노력과 의지가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