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민(왼쪽)-김하성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인천, 박성윤 기자] 15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릴 '2019 신한은행 MYCAR KBO 플레이오프' 키움 히어로즈와 SK 와이번스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양 팀 감독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선발 명단을 알리며 필승 각오를 다졌다. 14일 1차전에서 3-0으로 키움이 승리하며 유리한 고지를 선 가운데 SK는 반격을, 키움은 수성을 노린다.

SK 선발 라인업은 김강민(중견수)-한동민(우익수)-최정(3루수)-제이미 로맥(1루수)-고종욱(지명타자)-이재원(포수)-최항(2루수)-김성현(유격수)-노수광(좌익수)이다. 1차전과 비교했을 때 한동민과 고종욱 타순만 바뀌었다. 한동민은 정규 시즌에서 타격 침체에 고전을 했다. 1차전에서도 4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SK 선발투수는 앙헬 산체스다. 산체스는 올해 17승 5패 평균자책점 2.62로 빼어난 활약을 펼쳤다. 올해 키움을 상대로는 2경기에 선발 등판해 1승 평균자책점 1.64를 기록했다.

이에 맞서는 키움 라인업은 서건창(지명타자)-김하성(유격수)-이정후(중견수)-박병호(1루수)-샌즈(우익수)-김웅빈(3루수)-김규민(좌익수)-이지영(포수)-김혜성(2루수)이다. 2번 타자 김하성은 준플레이오프부터 상승세를 잇고 있다.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는 결승타를 때려 키움 기선 제압을 이끌었다.

키움 선발투수는 최원태다. 최원태는 올해 11승 5패 평균자책점 3.38로 활약했다. 올 시즌 SK전 성적은 1승 2패 평균자책점 3.31이다. 경기가 열리는 SK 홈구장에서 최원태는 3경기에 나서 1승 1패 평균자책점 1.96으로 강했다. 지난 LG 트윈스와 준플레이오프에서 선발 등판했던 최원태는 1이닝 4실점으로 부족한 기록을 남겼다.

스포티비뉴스=인천, 박성윤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