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안재현, '하자있는 인간들' 스틸 첫공개…재벌3세 '극한 비주얼'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19년 10월 18일 금요일

▲ 안재현 MBC '하자있는 인간들' 스틸. 제공|에이스토리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컴백을 앞둔 배우 안재현의 드라마 속 모습이 공개됐다.

17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 측은 출구없는 매력의 꽃미남으로 분한 배우 안재현의 스틸을 선보였다. 아내 구혜선과 파경, 이혼을 둘러싸고 갈등을 빚으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안재현의 최근 모습이 공개된 셈이라 더 눈길을 모았다.

오는 11월 말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 제작 에이스토리)은 지난해 '뷰티 인사이드'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안재현의 연기 복귀작이다.

'하자있는 인간들'은 꽃미남 혐오증이 있는 여자와 외모 강박증에 걸린 남자가 서로의 지독한 외모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고 진정한 사랑을 만나는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안재현은 극 중 재벌3세 이사장이자 외모 강박증에 걸린 이강우로 분해 안방극장에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강우는 흠 잡을 곳 없는 외모로 겉보기에는 단단해 보이지만 남들은 모르는 비밀스런 과거 트라우마에 시달리며 살아가는 인물이다.

이런 가운데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는 안재현의 스틸 컷이 끈다. 재벌3세 이사장으로 변신한 안재현은 슈트핏을 자랑하며 '영앤리치'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또한 주변을 화사하게 만드는 '만찢 비주얼'로 이강우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뽐내고 있다.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진은 "안재현이 제 옷을 입은 듯 이강우 역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며 "연기에 대해 고민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색다른 연기 변신을 펼칠 안재현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ㄹ밝혔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