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전현무에 감사" "사내연애는 비밀"…전현무♥이혜성, 인연의 시작 '재조명'[종합]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19년 11월 12일 화요일

▲ 전현무(왼쪽)와 이혜성이 열애 중이다. 출처ㅣ'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공식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KBS 선후배 커플이 탄생했다.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15살이라는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열애 중이다. 이같은 이들의 열애 소식에 과거 인연까지 재조명되고 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12일 공식입장을 통해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면서 소속사 측은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며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 전현무(왼쪽)와 이혜성이 열애 중이다. ⓒ곽혜미기자, 제공ㅣKBS

이날 한 매체는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최근 만남을 갖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두 사람은 국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무엇보다 지난 5월 KBS2 '해피투게더4'에서 전현무와 이혜성의 인연이 다시 집중을 받았다.

당시 '아나운서국 특집'으로 꾸며진 '해투4'에서 이혜성은 전현무에 감사함을 나타내 주목을 받았다. 이혜성은 "KBS 아나운서실의 모든 경위서는 전현무 작품이다. 이름만 바꿔 쓰면 된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한 것. 그뿐만 아니라, 함께 출연한 정다은 아나운서가 "여자들이 왜 전현무에게 반하는지 이유를 알 것 같았다"고 덧붙여 전현무의 '광대승천'을 유발하기도 했다.

▲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KBS 선후배 사이인 전현무와 이혜성의 인연은 이뿐만이 아니다. 이혜성 아나운서가 DJ를 맡은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전현무가 게스트로 나서기도 했다. 그런데 당시 라디오에서 전현무의 발언들이 두 사람의 열애 인정과 동시에 재조명되고 있다.

이날 라디오에서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는 청취자의 질문에 "나이가 들기 전에는 외모를 많이 봤는데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대화가 잘 통하고 성격이 좋은 사람에게 끌린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전현무는 사내연애에 대한 질문에 "사내연애는 알려지는 순간 비극"이라며 "당사자만 빼고 다 안다. 티 내고 싶은 것 알지만 끝까지 비밀로 하라"고 조언하기도 했다. 

▲ 전현무(왼쪽)와 이혜성이 열애 중이다. 출처ㅣ'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공식 SNS

또한 이날 라디오에서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영화 '알라딘' OST '어 홀 뉴 월드(a whole new world)'를 듀엣으로 부르기도 했는데, 두 사람 모두 음정 박자 놓치는 등 엉망인 라이브 때문에 청취자들에게 폭소를 안기기도 했다.

실시간 검색어 장악부터 지난 인연 재조명까지. 두 사람의 열애 인정은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시에 축하의 메시지까지 쇄도하고 있는 상황. 일각에서는 방송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두 사람인 만큼, 이들이 향후 방송에서 서로를 향한 언급을 할 것인지 벌써 기대가 된다며 입을 모으고 있다.

전현무는 지난 2006년 KBS에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2012년 9월 프리선언을 하며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 KBS에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고, '연예가중계' MC를 맡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