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전현무♥' 이혜성 아나, 오늘(12일) '설레는 밤'서 열애 소감 전할까

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2019년 11월 12일 화요일
▲ 전현무 ⓒ곽혜미 기자, 이혜성 아나운서 제공|KBS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에 나선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라디오 생방송을 통해 소감을 전할까. 

12일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심야 라디오는 녹음으로 진행되는 경우도 많지만,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는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DJ인 이혜성 아나운서의 열애 언급 여부가 기대를 모은다. 라디오는 청취자와 DJ의 유대감이 남달라, 충분히 언급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선후배로 알고 지냈던 두 사람은 최근 서로 호감을 느끼고 만나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KBS2 '해피투게더4'를 비롯해,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등 방송에서도 여러 차례 인연을 맺었다. 

전현무와 열다섯 살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은 사랑 중인 이혜성 아나운서가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열애 소감을 전할지 이목이 쏠린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는 12일 자정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부조리 현장 제보를 기다립니다. jebo@spotvnews.co.kr로 연락 주세요.
탐사보도팀이 달려갑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