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타인의 시선 아닌 나다운 삶!' 마마무 컴백 타이틀곡 'HIP' [영상]

김은지 기자 kej@spotvnews.co.kr 2019년 11월 14일 목요일
[스포티비뉴스=김은지 기자] 14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그룹 마마무(MAMAMOO)의 두 번째 정규 앨범 'reality in BLACK'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지난 3월 발표한 미니앨범 'White Wind'를 마지막으로 완성된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음악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마마무가 이 모든 컬러를 한데 모은 'BLACK'으로 돌아왔다. 3년 9개월 만에 발표한 정규 2집 'reality in BLACK'은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인 작업으로 높은 완성도와 마마무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독특한 테마가 귀를 사로잡는 타이틀곡 'HIP'은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삶, 내가 가장 나다울 수 있는 삶을 이야기하고 있다. '멋'이라는 것은 온전히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뿜어져 나오는 것이라는 가사를 통해, 지금까지 마마무가 추구해오며 사랑받았던 당당함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의 정점을 찍었다.

마마무의 두 번째 정규 앨범 'reality in BLACK'은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 마마무 ⓒ star K 영상 캡처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