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보이즈가 핑클 '화이트' 리메이크 곡을 발표한다 출처|크래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핑클 '화이트'를 리메이크한 겨울 시즌송을 내놓는다.

1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초 핑클의 '화이트'를 리메이크한 곡을 발표한다. 

'화이트'는 핑클이 1999년 11월 발매한 2.5집 스페셜에 실린 곡으로, 매년 겨울이면 사랑받는 대표적인 '윈터송'이다.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데뷔 2주년을 맞아 더보이즈만의 밝고 경쾌한 버전의 '화이트'로 팬들을 향한 감사를 전할 전망이다. 

지난해 신인상 5개를 수상하는 등 새로운 대세로 떠오른 더보이즈는 올해 '블룸블룸', '디.디.디' 등을 발표해 국내에서 좋은 성과를 거뒀다. '블룸블룸'으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고, 팬콘 '더 캐슬' 아시아 투어 또한 성황리에 마쳤다. 

최근 일본에서 발매한 첫 미니앨범 '타투'가 발매 후 일본 음원사이트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및 빌보드재팬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2위에 오르는 등 더보이즈는 남다른 기세를 보여줬다. 

차근차근 성장 중인 더보이즈는 자신들만의 특별한 윈터송으로 데뷔 2주년을 기념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독일 등 4개국을 방문하는 첫 유럽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