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코리아세일링챔피언십' 요트 대회 부산에서 개최

정형근 기자 jhg@spotvnews.co.kr 2019년 11월 17일 일요일
▲ 대한요트협회가 2019 코리아세일링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대한요트협회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대한요트협회(회장 유준상)가 부산 해운대구 수영만요트경기장에서 16일부터 22일까지 '2019 코리아세일링챔피언십'을 개최한다. 

16일부터 17일까지는 초중등부 옵티미스트 경기와 동호인부 경기가 진행됐다. 

18일부터 22일까지는 국내 최고 기량의 선수들이 출전하여 태극마크를 달기 위한 열전이 펼쳐진다.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에게는 2020 도쿄올림픽 출전권이 걸린 국제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대회의 개회식은 17일 오후 6시 해운대 그린나래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개회식에는 주말 경기를 마친 초중등부 옵티미스트 종목과 동호인부의 시상식을 겸한다. 

개회식에는 대한요트협회 유준상 회장을 비롯하여 홍순헌 해운대구청장 등 요트협회와 해양수산부, 부산광역시와 해운대구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선수단을 격려하고 해양레저스포츠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대회 기간 중 16일~18일은 무료 요트 승선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참가 신청은 수영만요트경기장 내 부산요트협회 1층에서 할 수 있다.

대회관련 자세한 정보는 대한요트협회 홈페이지 대회정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