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이 혼수상태에서 깨어났다.

17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김청아(설인아)와 구준휘(김재영)의 과거 인연이 밝혀졌다.

이 날 준휘와 청아는 과거 기차에서 만났던 인연이란 걸 확인했다. 준휘는 청아에게 가지고 있던 책을 돌려주었고, 청아는 두 번이나 같은 사람에가 반했다는 점에 운명이 아닐까 기대했다. 하지만 해외지사로 떠나야 하는 준휘는 "우연 맞다"고 선을 그었다. 두 사람은 마지막 인사를 나누고 산뜻하게 헤어졌다.

하지만 청아와 인연은 끝이 아니었다. 김연아(조유정)를 스카우트 하려 방문한 집에서 가족 사진을 보게된 것. 가족 사진에는 청아 뿐만 아니라 김설아(조윤희)도 있어 준휘를 충격에 빠트렸다. 준휘는 "우연일까요, 이게?"라고 물었던 청아의 말을 떠올렸다. 집에 돌아온 청아는 준휘와 마주쳤고, 결국 모든 사실을 고백했다.

설아는 선우영애(김미숙)와 대화를 통해 청아가 과거 문해랑(조우리)의 괴롭힘 탓에 자살을 결심했다는 걸 알게 되었다. 설아는 해랑의 병실을 찾아가 크게 화냈다. 해랑은 철없을 때 했던 짓이라며 청아에게 사과할 거라 말했다.

영애는 과한 설아의 반응을 미심쩍게 생각하던 중 청아와 대화를 통해 해랑과 도진우(오민석)의 불륜을 눈치챘다. 분노한 영애는 해랑을 찾아갔고 우연히 홍화영(박혜미)의 계략을 알게 되었다. 화영에게 넘어간 해랑은 화영이 시키는대로 하겠다 매달렸고, 영애는 더는 참지 못하고 병실에 들어가 해랑의 뺨을 내리쳤다.

영애와 화영은 그동안 품어왔던 속마음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크게 싸웠다. 화영은 설아를 데려가라고 말했고, 영애는 설아를 설득하려 했다. 하지만 설아는 "내 삶은 저 안에 있는 걸"이라며 더 버티겠다고 거절했다.

문태랑(해박)은 고민하는 설아에게 "낚시 해봤어요?"라며 손을 내밀었다. 설아는 내민 손을 잡지 않았으나 "내 차로 가요, 그쪽 차로 가요?"라 물으며 앞서 걸었다. 낚시터에서 시간을 보내던 중 설아는 태랑에게 "나 좋아해요?"라 물었고, 태랑은 "아마도. 정이 들었나봐요. 미운 정"라 대답하며 친구 사이로 지내자고 제안했다. 설아는 "친구만 해요, 우리"라며 제안을 받아들였다.

힘을 얻어 끝까지 버텨보려 했던 설아였으나 가족을 들먹이며 협박하는 화영 탓에 설아는 결국 이혼을 결심했다. 그러나 극 말미, 도진우(오민석)가 혼수상태에서 눈을 뜨며 불분명한 의식 속 설아와 해랑을 착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청아는 연신 낙방하던 경찰시험에 드디어 합격했고, 준휘는 화영에게 "동생이랑 먼저 인사했다"고 밝히며 경고하고 돌아섰다.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