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시은(왼쪽)과 이수민이 중앙대학교 20학번 새내기가 된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박시은과 이수민이 중앙대학교 20학번 새내기 동기가 된다.

박시은과 이수민은 최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착작학부 연극 전공 수시 전형에 합격했다.

18일 이수민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이수민이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기 전공으로 수시 모집에 최종 합격했다"라고 전했다. 2001년생인 이수민은 현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다. 이수민은 당초 수시 전형에 지원함에 따라 수능은 응시하지 않았다.

박시은의 아버지 가수 박남정은 박시은의 중앙대 합격 소식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렸다. 박남정은 14일 첫째 딸 박시은, 둘째 딸 박시우의 합격이 적혀있는 화면을 캡처해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 따르면, 박시은은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착작학부에 합격, 박시우는 고양예술고등학교에 합격했다.

무엇보다 고양예술고등학교는 현재 박시은이 재학 중인 학교로, 박시우가 합격하면서 두 자매가 동문이 됐다. 박남정 역시 "우리 꿀짱구, 꿀땡이 모두 합격"이라며 두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시은과 이수민이 새내기로 입학하는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에는 18학번 가수 겸 배우 박지훈, 19학번 배우 김새론이 다니고 있다. 이로써 박시은과 이수민은 '동기'로, 박지훈과 김새론 후배로 학교생활을 함께 하게 됐다.

▲ 중앙대 수시 전형에 합격한 박시은. ⓒ곽혜미 기자

과거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박남정 딸로 이름을 알린 박시은은 지난 2014년 EBS '플루토 비밀결사대'로 데뷔했다. MBC '오만과 편견' SBS '육룡이 나르샤'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어린 우서리 역할을 맡아, 'S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을 받아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최근에는 tvN '왕이 된 남자'에서 배우 여진구와 호흡을 맞췄고,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수준급 노래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 중앙대 수시 전형에 합격한 이수민. ⓒ한희재 기자

지난 2009년 아역 배우로 데뷔해 드라마 단역부터 시작한 이수민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로 이름을 알렸다. 해당 프로그램은 각종 패러디부터 '신드롬 열풍'을 낳았고, 이수민은 특유의 발랄함과 진행 실력을 인정받아 MBC '쇼! 음악중심' MC도 맡았다. 이후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CN '달리는 조사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도 다지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