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VIP' 이청아, 알고보니 대학시절 이상윤 짝사랑 했다 "내 종착지"

장지민 기자 press@spotvnews.co.kr 2019년 11월 18일 월요일
▲ 'VIP' 장면.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VIP'의 이청아가 과거 이상윤을 짝사랑했던 과거가 그려졌다.

1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5회(극본 차해원/연출 이정림)에서는 2002년 6월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준(이상윤)과 이현아(이청아)는 2002년 6월 첫만남이 그려졌다. 박성준과 이현아는 사진동아리에서 처음 만났다. 이현아가 차가 끊겨 첫차를 기다리며 동아리실에서 자는 사이 박성준이 사진을 인화하러 왔던 것. 

이현아는 박성준에게 "여기 동아리방에 신입생 환영회 이후로 처음 와 본다"라며 "난, 영진 오빠 꼬시려고 사진동아리에 들어왔다"라고 고백했다. 이현아는 이후 박성준이 사진을 인화하는 것을 지켜보며 "완전 마법사 같네"라고 감탄했다.

이어 이현아는 박성준에게 "내가 꼬시면 넘어올래요?"라고 물었지만 박성준은 "그 쪽은 내 타입 아니에요”라고 잘라 말했다. 이현아가 “그쪽 타입은 어떤 타입인데요?"라고 묻자 박성준은 "마음이 하나인 사람"이라고 일침을 놨다.

이현아는 그 말에 "나도 마음이 하나다. 자주 바뀌어서 그렇지"라며 "라스트 타깃이다. 한 남자에 정착하기에는 내 피가 뜨겁다. 마지막 종착지로 정해두겠다"라고 말해 극으 기대감을 실었다.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