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 다이노스 박민우 ⓒ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NC 다이노스 박민우(26)가 25일 경남지역 금융회사인 BNK경남은행 명예지점장이 된다. 

BNK경남은행은 2013년부터 NC 다이노스의 스폰서로서 선수단 기록과 연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해왔다.

구단과 BNK경남은행은 지역주민과 야구팬에 즐거움을 주고 지역 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는데 또 한번 뜻을 모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25일 BNK경남은행 본점에서는 지역 유소년 야구 발전 후원금 전달식이 열린다. BNK경남은행이 NC에 2000만원을 기부하며 경남 학생선수들의 성장을 돕는다. 

박민우는 BNK경남은행 명예지점장으로 위촉돼 명예지점장 업무를 직접 수행한다. 박민우는 사인회를 열어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박민우의 팬 사인회는 오전 11시 10분부터 낮 12시 10분까지 진행하며 누구나 참석해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참가자 가운데 선착순 200명은 NC 로고볼도 선물 받는다. 

손성욱 NC 마케팅 팀장은 “BNK경남은행의 야구 후원금이 우리 지역 꿈나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박민우의 명예지점장 위촉도 감사드린다. 구단과 은행의 긍정적인 유대관계를 바탕으로 우리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