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프듀48' 이가은,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출연…내년 방영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19년 11월 21일 목요일

▲ 이가은이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에 출연한다. 제공ㅣ높은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엠넷 '프로듀스48' 출신 이가은이 웹드라마 출연 소식을 전했다.

20일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가은이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에서 이리아 역으로 캐스팅되었다. 2020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이가은의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연출 김재홍, 극본 최수영)는 중고나라 사이트를 배경으로 한 현실 공감 청춘 로맨스물로, 오래 만난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자신을 ‘연애 시장’ 중고처럼 생각하는 여자가 중고의 가치를 알아주는 남자를 만나 자존감을 회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

이가은은 극중 나라의 친구 이리아 역을 맡았다. 이리아는 넘치는 매력의 소유자로 남자들의 사랑을 받지만 '썸'만 추구하는 여자.

최근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이가은의 드라마 캐스팅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가은 새로운 도전과 함께 캐릭터 이리아와 만남이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는 2019년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 ‘플랫폼 다변화에 따른 드라마 창의인재 양성과정’’을 통해 제작되었으며, 예비 프로듀서들을 위한 한국드라마를 이끄는 드라마 제작사의 프로듀서들이 멘토로 참여하고, 실제 드라마 전문 스태프들의 재능기부로 제작되었다. 2020년 웹드라마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