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이지'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긴 온리원오브. 제공| 에잇디크리에이티브 RSVP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온리원오브 '세이지'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을 넘겼다.

온리원오브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세이지' 뮤직비디오는 27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온리원오브는 데뷔곡 '사바나'에 이어 '세이지'까지 1000만 뷰를 넘기며 '슈퍼 루키' 저력을 과시했다. 국내외에서 팬덤을 모으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온리원오브는 데뷔 앨범에 이어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역시 이례적으로 1000만 뷰를 넘기며 앞으로 활약에 더욱 기대를 높였다. 

속도 면에서는 더욱 고무적이다. '사바나'가 약 70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한 것과 비교해 '세이지'는 2배 이상 빠른 20여일 만에 1000만 뷰를 넘겼다. 스토리를 입은 음악과 압도적 스케일의 영상, 화려한 퍼포먼스가 뮤직비디오의 인기를 주도하고 있다. 소속사는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인정받으며 점차 폭넓은 팬덤으로 확산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데뷔 첫 해외 프로모션에 나선 온리원오브는 7박 8일간 말레이시아를 뜨겁게 달궜다. 동남아 유력매체가 온리원오브의 해외 진출을 대대적으로 보도하고, 쿠알라룸푸르와 조호르바루에서 열린 쇼케이스 전석이 매진됐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