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인하가 향년 27세로 세상을 떠났다. 제공l판타지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연예계는 현재 큰 슬픔에 빠졌다. 스타들이 연이어 돌아올 수 없는 곳으로 떠나버렸기 때문이다. 심지어 이들은 모두 20대 청춘스타들. 한창 반짝여야 할 시기에 세상과 이별했다.

촉망받는 신인배우가 떠났다. 배우 차인하(본명 이재호)가 지난 3일 오후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많은 이들이 충격에 빠졌다. 사망 원인은 아직 파악되지 않았다. 차인하의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러진다. 향년 27세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차인하가 우리의 곁을 떠났다.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참담한 심정"이라며 "지금까지 차인하를 응원해주시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가슴이 아프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 소식에 애통한 마음뿐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차인하는 1992년생으로 지난 2017년 윤정혁, 지건우, 은해성, 김현서와 함께 그룹 서프라이즈U로 데뷔했다.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을 시작으로 드라마 '사랑의 온도', '기름진 멜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더 뱅커', '세상 잘 사는 지은씨2'에 출연했다.

▲ '하자있는 인간들' 방송화면 캡처

무엇보다 최근에는 방송 중인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주원석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었다. 이와 관련 '하자있는 인간들' 측은 스포티비뉴스에 "뉴스를 보고 소식을 접했다"며 "현재 상황 파악 중"이라고 짧게 언급했다. '하자있는 인간들'은 이제 2회차 방송된 드라마. 무엇보다 차인하는 극 중 비중이 두드리지는 역할로, 종영까지 한참 남은 시점에서 해당 작품 측의 입장 정리 역시 필요하다. 

▲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전한 차인하가 3일 사망했다. 출처l차인하 SNS

누리꾼들은 '하자있는 인간들'뿐만 아니라, 차인하가 불과 전날만 해도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전해, 더 허망하다고 입을 모았다. 심지어 그는 "다들 감기 조심"이라며 추운 날씨에 팬들의 건강을 걱정했다. 누리꾼들은 사진 속 차인하는 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휴대전화를 바라보고 있는데, 이런 그가 하늘로 떠났다는 사실이 도무지 믿어지지 않는다는 반응. 

▲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고 차인하(왼쪽)와 그를 애도한 이태환. 제공| 판타지오, ⓒ곽혜미 기자

그와 소속사 한솥밥 사이인 배우 이태환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윤아의 '고잉홈' 가사 일부를 캡처해 올렸다. 이태환은 '이제 짐을 벗고 행복해지길, 나는 간절하게 소원해본다'는 가사를 올려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차인하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차인하의 비보가 더더욱 비통한 것은 불과 9일 전에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가, 지난달에는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세상을 등졌기 때문이다. 이들이 우리 곁을 떠나 애통한 마음이 가라앉기도 전에, 이번에는 배우 유망주의 비보가 전해진 것이다.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누리꾼들은 이러한 참사가 다시는 없어야 한다며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 우리 곁을 떠난 故 설리(왼쪽)와 故 구하라. ⓒ곽혜미 기자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