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박보영, 팔 부상→활동중단→소속사 결별…"10년 넘는 인연, 앞날 응원"[전문]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19년 12월 05일 목요일

▲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종료한 박보영.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최근 팔 부상 치료와 회복을 위해 휴식기에 들어간다고 밝힌 배우 박보영이 소속사와 결별했다.

박보영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은 5일 "10년이 넘는 인연으로 피데스스파티윰과 동행한 박보영 씨와 오랜 대화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전속계약 종료를 전했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함께 성장하며 동고동락한 박보영 씨의 뜻을 존중하기로 하였고, 지금까지도 그랬듯이 박보영 씨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오랜 시간 당사를 믿고 함께 해 준 박보영 씨에게 감사드린다"며 박보영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고, 그의 팬들에게도 "아낌없이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더불어 전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보영은 지난달 브이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하며 건강을 위해 잠시 활동을 쉬게 됐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보영은 과거 다친 팔의 흉터 치료 등을 하며 재정비 시간을 가진 뒤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피데스스파티윰입니다. 배우 박보영 계약만료 관련 공식 입장 전달 드립니다.

10년이 넘는 인연으로 피데스스파티윰과 동행한 박보영씨와 오랜 대화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당사는 함께 성장하며 동고동락한 박보영씨의 뜻을 존중하기로 하였고, 지금까지도 그랬듯이 박보영씨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할 것입니다. 또한, 오랜 시간 당사를 믿고 함께 해 준 박보영씨에게 감사드리며 아낌없이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더불어 전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