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진혁, 첫 솔로앨범 ‘S.O.L’ 활동 성료…국내외서 높은 인기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19년 12월 06일 금요일

▲ 가수 이진혁. 제공ㅣTOP미디어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이진혁이 첫 번째 솔로 앨범 ‘S.O.L’ 활동을 무사히 마무리했다.

이진혁은 지난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첫 번째 솔로 앨범 ‘S.O.L’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달 4일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을 발매한 이진혁은 같은 날 ‘이진혁 첫 솔로 앨범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 KBS 아레나를 팬으로 가득 채우며 성공적인 솔로 활동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이후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으로 활동을 펼친 이진혁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음악으로 무대를 장악, 음악방송 후 공개되는 클립 영상이 꾸준히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이진혁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 이에 이진혁은 활동 마무리를 알리는 지난 1일 ‘인기가요’에서 수록곡 ‘빌런’으로 스페셜 무대를 펼쳐보이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특히 이진혁의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은 한터차트 기준 엑소, 갓세븐, 아이유의 뒤를 이어 11월 음반 판매량 4위에 랭크,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지난 8월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진혁:해 T.Y.F.L’를 시작으로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진혁은 국내뿐 아니라 태국, 대만에서 팬미팅을 진행, 오는 14일과 21일 각각 필리핀과 마카오에서 팬미팅을 예고하며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진혁이 뜨거운 관심 속에 첫 번째 솔로 앨범 ‘S.O.L’ 활동을 마무리하며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다진 가운데 음악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에 팬미팅까지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진혁의 다음 활동에 기대가 쏠린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