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폐암 말기' 김철민, 개 구충제 치료 검진결과 공개…"모두 정상, 희망 보여"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19년 12월 06일 금요일

▲ 폐암 말기로 투병 중인 김철민이 치료 근황을 전했다. 출처l김철민 페이스북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폐암 4기 선고를 받은 코미디언 겸 가수 김철민이 검진 결과를 공개했다. 

김철민은 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검진 결과 나왔습니다"라며 검진 결과가 담긴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김철민은 "폐, 뼈 지난 10월에 검사한 것과 변함이 없었고, 피검사, 간 수치, 콩팥 기능 등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희망이 보이는 듯합니다. 다시 한번 걱정과 격려 성원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김철민은 계속해서 개 구충제를 이용한 치료 근황을 전해왔다. 그간 김철민은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며 호전된 건강 상태를 밝혔었다. 

▲ 폐암 말기로 투병 중인 김철민이 치료 근황을 전했다. 출처l김철민 페이스북

 그는 지난 9월 자신의 SNS에 강아지 구충제 펜벤다졸을 이용한 치료법에 도전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그는 당시 관련 영상을 함께 첨부했는데, 이 영상에는 미국의 한 폐암 말기 환자가 강아지 구충제를 먹은 뒤 완치했다는 주장이 담겨 있다.

▲ 강아지 구충제 치료법을 시작한 김철민. 출처l김철민 SNS

당시 김철민은 "저한테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래서 모험 한 번 해볼까 한다"며 "여러분들이 저한테 보내주신 수십 건의 영상자료. 제가 한번 해볼까 한다. 많은 기도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여전히 해당 치료법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 있다고 밝힌 김철민이 이번 검사에도 호전된 결과를 받을 수 있을 지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 폐암 말기로 투병 중인 김철민이 치료 근황을 전했다. 출처l김철민 페이스북

김철민은 지난 1994년 MBC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MBC '개그야', 영화 '청담보살'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동, 특히 대학로의 명물이자 마로니에 공원의 전설, 거리의 시인으로 불렸다. 또한 모창가수 고(故) 너훈아(김갑순)의 친동생으로도 알려진 인물. 현재 폐암 4기 선고를 받고 투병 중이다. 최근에는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30년 지기 친구인 MC 박명수와 남다른 인연을 소개하기도 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