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갓세븐 영재, 사생팬에 경고…"정신 나가는 거 보기 싫으면, 전화 그만"[전문]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19년 12월 10일 화요일

▲ 갓세븐 영재가 사생팬에게 경고했다.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갓세븐 영재가 사생팬들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전했다.

영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생팬 전화로 고통받고 있다고 읍소했다. 영재는 "제발 한국 사람이든 외국 사람이든 전화 좀 그만하길"이라고 말했다.

이어 "진짜 정신 나가는 거 보기 싫으면"이라며 "밤낮 가리는 거 없이 전화하니까 잠도 못 자고 돌아버리겠네요"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영재는 "걱정? 걱정한답시고 문자 보내고 '카톡'하고 전화해요?"라며 "그게 더 스트레스고 그게 더 미치겠으니까 하지 마세요"라고 당부했다.

사생팬은 특정 연예인에게 과도할 정도로 집착을 보이며, 그의 사생활까지 침범하는 극성팬을 뜻한다. 영재 역시 사생팬의 도 넘은 행동으로 고통을 호소한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영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쓴 글 전문이다.

제발 한국 사람이든 외국 사람이든 전화 좀 그만하길.

진짜 정신 나가는 거 보기 싫으면. 밤낮 가리는 거 없이 전화하니까 잠도 못 자고 돌아버리겠네요. 걱정? 걱정한답시고 문자하고 카톡하고 전화를 해요?

그게 더 스트레스고 그게 더 미치겠으니까 하지 마세요.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