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윤도현·산다라박·산들·김재환·주이, SBS필 '나의 음악 쌤, 밍글라바' 출연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19년 12월 10일 화요일

▲ '나의 음악 쌤, 밍글라바'에 출연하는 윤도현, 산다라박, 산들, 주이, 김재환(시계방향으로). 제공| SBS필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윤도현, 산다라박, B1A4 산들, 김재환, 모모랜드 주이가 '나의 음악 쌤, 밍글라바'에 출연한다. 

'나의 음악 쌤, 밍글라바'는 SBS필에서 개국 기념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예체능 수업이 흔치 않은 미얀마에서 K팝 스타들이 음악 수업을 가르치며 겪는 감동과 재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윤도현, 산다라박, 산들, 김재환, 주이 등 K팝 스타들이 미얀마에서 음악 수업을 펼치는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윤도현은 보컬, 프로듀싱은 물론, 작곡, 연주 능력까지 갖춘 최고의 음악 선생님이 된다. 또한 산다라박, 산들, 김재환, 주이 역시 보컬, 작사, 작곡, 악기 연주 등 숨겨온 능력을 뽐내며 음악 선생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들은 미얀마로 향하기 전부터 학생들을 잘 가르치기 위해 많은 것들을 준비했다"며 "촬영하면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이 얼마나 소중하고 가슴 벅찬 일인지 알았다며 프로그램에 많은 애정을 쏟았다"고 밝혔다.

'나의 음악 쌤, 밍글라바'는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방송프로그램제작지원 사업 해외 진출형 부문 국제공동제작 분야 선정작으로 내년 1월 중 SBS필, SBS MTV를 통해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부조리 현장 제보를 기다립니다. jebo@spotvnews.co.kr로 연락 주세요.
탐사보도팀이 달려갑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