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ZFC 003' 대진 추가 공개…박종헌 vs 샤크

김건일 기자 kki@spotvnews.co.kr 2019년 12월 11일 수요일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종합격투기 유망주 꿈의 무대 '정다율 볶음짬뽕 ZEUS FC(회장 조인경, 이하 ZFC)'가 2020년 1월 11일 대회의 4번째 메인카드를 공개했다.

11일 이번 공개한 메인카드는 '여포' 박종헌(팀JS,28)과 '백상아리' 샤크(BNM,25)의 라이트급 경기다.

박종헌은 킥복싱과 무에타이를 수련한 타격가. 주짓수 보라띠로 그라운드 실력 또한 갖췄다. 현재 3승 1패, TKO로 2승을 기록하고 있다.

박종헌은 "최근 주짓수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타격가는 그라운드를 못한다는 편견을 깨겠다. 샤크는 아기상어 일 뿐, 물려도 아프지 않을 것 같다. 부상당하지 말고 경기장에 보자"고 도발했다.

샤크 역시 타격가. 삼보를 기본으로 한다. 제우스 1회 대회에서 조승현을 1라운드에 TKO시켰고, 제우스 2회 대회에선 박문호를 치열한 타격전 끝에 판정으로 꺾었다. 전적은 2승 1패.

이용재 BNM 감독은 "샤크는 주야간 교대근무를 하면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삼보를 오래 수련해 온 덕분에 타격 이해도가 높다. 또 성실하게 운동한다"며 "ZFC 챔피언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 이번에도 KO로 승리할 것"이라고 응원했다.

두 선수는 긴 리치로 화끈한 타격 대결을 예고했다. 박종헌은 리치가 192cm, 샤크는 190cm이다. 둘 다 라이트급에서는 리치가 최장신이다.

전용재 ZFC 대표는 "서로 리치가 길다 보니 타격시 미사일이 날라다니는 듯한 착각을 불러올 수 도 있을 것 같다. 화끈한 타격전이 나올 것 같아 기대가 많이 된다. '여포'와 "백상아리" 대결에서 누가 이길 것인지 매우 궁금하다"고 기대했다.

ZFC 03은 다음 달 11일 서울 KBS 아레나홀에서 열린다. SPOTV+와 네이버 TV를 통해 오후 5시부터 방송된다.

정다율 볶음짬뽕 Zeus FC 003

[밴텀급] 이창호 VS 황성주
[페더급] 최강주 VS 이준오
[밴텀급] 박은석 VS 이민주
[라이트급] 박종헌 VS 샤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연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