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UFC를 대표하는 챔피언 3명이 UFC 245에 출격한다. '웰터급 챔피언’ 카마루 우스만과 맥스 할로웨이, 여성 밴텀급 타이틀 5차 방어전에 도전하는 아만다 누네스가 경기에 나선다. 

UFC 245는 15일(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다. 

우스만은 2015년 TUF 21을 통해 옥타곤에 입성한 후 현재까지 패배가 없다. 우스만의 첫 타이틀 방어전 상대는 콜비 코빙턴. 코빙턴은 지난해 6월 하파엘 도스 안요스를 잡고, 잠정 챔피언에 오르기도 했다. 대회 출전을 앞둔 우스만은 “더 이상 맞붙을 상대가 없어서 UFC 은퇴까지 생각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할로웨이와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의 페더급 타이틀전 또한 흥미롭다. 할로웨이 “내가 왜 챔피언인지 보여주겠다”며 여유를 보였다. 

도전자 볼카노프스키는 “난 채드 멘데스와 조제 알도를 이겼다. 이미 내 실력은 유명하고, 사람들은 내가 페더급에서 대단한 선수라는 점도 알고 있다”며 승리를 향한 의지를 보였다. 

누네스는 저메인 드 란다미와 6년 만에 리매치를 갖는다. 당시엔 누네스가 1라운드 TKO승을 거뒀다. 이번 경기는 드 란다미에게 설욕전이자 여성 밴텀급 챔피언 자리까지 넘볼 기회이다. 

UFC 245는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영어 해설과 국내 중계를 선택 시청할 수 있다. 다시 보기 영상도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