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엑스가 12일(미국 시각) 미국 ABC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제공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 유명 아침 토크쇼에 출격한다.

몬스타엑스는 12일(이하 미국 시각) 미국 ABC 채널의 전통 있는 토크쇼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일 방송 예고에 할리우드 톱스타 잭 블랙과 몬스타엑스의 이름을 올려 출연 소식을 알렸다.

ABC 채널의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은 할리우드 배우 켈리 리파와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의 MC로 유명한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진행하고 있는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지난 1983년 첫 방송 이후 약 37년간 방영되며 미국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더욱이 그간 해당 쇼에 스칼렛 요한슨, 셀레나 고메즈, 빅토리아 베컴, 킴 카다시안, 제이크 질렌할 등 당대 최고의 할리우드 스타들이 대거 출연했던 만큼, 이번 출연 소식은 미국 내에서 몬스타엑스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게 됐다.

▲ 몬스타엑스가 12일(미국 시각) 미국 ABC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제공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특히 앞서 NBC 간판 쇼 ‘엘렌쇼’를 비롯해 미국 ABC 채널의 '굿모닝 아메리카', '지미 키멜 라이브' 등에 출연하며 미국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는 몬스타엑스는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을 통해 다채로운 색깔과 퍼포먼스를 담은 음악 무대를 선보이며, 미국 '징글볼' 투어와 관련해 다양한 음악 활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난 7일 시카고에서 연말 쇼 '징글 배시'무대를 시작으로 미니애폴리스와 필라델피아, 뉴욕을 잇는 '징글볼' 투어 참석, '뉴욕 샤넬 N5 인 더 스노우' 컬렉션 축하 무대까지 미국에서 폭넓은 활동으로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켰던 이들이 시청자들에게는 또 어떤 매력으로 다가갈지 팬들의 기대감을 모은다.

몬스타엑스는 12일 ABC 채널 토크쇼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에 출연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