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미우새' 김희철 "김종국 연애스타일 엄청 까다롭다…여친 운전면허도 못 따게해" 폭로

송지나 기자 press@spotvnews.co.kr 2019년 12월 15일 일요일

▲ 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 김희철, 이상민의 연애스타일에 대해 밝혀졌다.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이 김종국 전 여자친구에 대해 밝혔다. 

김희철은 김종국의 전 여자친구에게 들었다며 폭탄발언을 했다. "엄청 까다롭다"는 김종국의 연애는 "되게 사랑은 해준대. 지키고 이런 게 너무 세가지고"라며 룰이 많은 게 김종국의 연애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김종국은 "여자한테 강요하지 않아"라 하면서도 "운전면허는 다칠까봐 그런다"고 인정했다.

김희철의 연애스타일도 밝혀졌다. 딘딘은 "여자친구가 놀러왔는데 흰 양말인데 까매"라며 '흰철이'의 결벽증에 대해 시험했다. 김희철은 "여자친구면 다 괜찮지 않을까?"라고 사랑의 힘으로 포용하려 했으나 딘딘의 극단적인 질문에 결국 손을 들었다.

마지막으로 이상민의 연애스타일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다. 사랑하는 여자에게 빚이 있다면 어떻게 할 거냐고 묻자 "내가 해결해줘야지"라 의연하게 대답했다.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