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싸이 "공연에 오는 모든 관객에게 성탄 선물할 것, 한번에 전할 방법 연구중"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

▲ 가수 싸이 콘서트 현장. 출처ㅣ싸이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싸이가 자신의 공연에 오는 모든 관객에게 특별한 성탄 선물을 준비 중이다.

싸이는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나잇스탠드2019'에 오시는 모든 관객들에게 제 감사한 마음을 담은 '성탄 선물 비스무리한 걸' 하려고 한다"며 "예매를 하신 모든 분들께 어떻게 도달할지, 모두 다 SNS를 하시는 게 아닌지라 방법을 연구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방에 전해야 하는데... 일단 이 글을 접하신 관객들은 다른 관객들에게 '제가 이러고 있다고' 널리 알려주시길 바란다. 9시쯤 나름의 솔루션을 가지고 다시 글 올리겠다"며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싸군 올림"이라고 덧붙였다.

싸이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올나잇스탠드'를 개최한다.

싸이의 공지 이후 많은 팬들이 댓글을 통해 '티켓 확인할 때 전달', '선물 전달용 천막 마련' 등 여러 방안을 함께 제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수만 명의 관객들에게 일제히 성탄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싸이가 어떤 방법을 선택할지 주목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