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혁(왼쪽)이 웬디 부상 관련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이 소속사 후배인 레드벨벳 웬디 부상 관련 생각을 전했다.

은혁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2019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라고 운을 뗀 은혁은 "올해에 이루지 못했던 일들은 내년에 꼭 잘 해내시길 바란다"며 소망을 밝혔다. 이어 "저 또한 다가오는 2020년 잘 준비해서 여러분 앞에 서겠다"며 내년 계획을 전했다.

특히 은혁은 "2020년에는 제발 모든 아티스트들이 제대로 갖추어진 환경 속에서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노래하고 춤추고, 땀 흘려 준비한 것들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전날인 25일, 은혁의 소속사 후배인 레드벨벳 웬디가 '2019 SBS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부상을 입는 사고를 당했다. 주최 측의 허술한 준비로 웬디는 약 2.5m 높이에서 낙상, 얼굴 부상과 오른쪽 골반, 손목 골절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건강이 최우선민 만큼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은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전문이다.

2019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다들 연말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올해에 이루지 못했던 일들은 내년에 꼭 잘 해내시길 바랄게요. 저 또한 다가오는 2020년 잘 준비해서 여러분 앞에 설게요. 

그리고 2020년에는 제발 모든 아티스트들이 제대로 갖추어진 환경 속에서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노래하고 춤추고, 땀 흘려 준비한 것들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