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승기가 말한 '집사부일체' 새 멤버는 신성록 "처음부터 잘 어우러져"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19년 12월 28일 토요일

▲ SBS 예능 '집사부일체' 새 멤버로 합류한 배우 신성록.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집사부일체' 새 멤버는 배우 신성록이었다.

신성록은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새 멤버로 합류했다. 이승기가 '2019 SBS 연예대상'에서 집사부일체 팀이 베스트 팀워크상을 받은 후 "한 명의 팀원이 더 들어온다"고 깜짝 발표했는데, 바로 신성록이 새로운 멤버였던 것. 

'집사부일체'로 베스트 팀워크상을 받은 이승기는 "사실 기쁜 소식이 있다. 내년 새해부터는 저희가 한 명의 팀원이 더 들어와서 새로운 멤버와 함께한다"며 "방송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 처음부터 잘 어우러져서 '신 상승형재'로 더 좋은 팀워크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성록은 최근 '집사부일체' 새 멤버로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처음부터 잘 어우러졌다"는 이승기의 말처럼 '상승형재' 이승기, 이상윤, 양세형, 비투비 육성재와 오래 호흡을 맞춘 것처럼 완벽한 조화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신성록은 최근 예능과 연기에서 '열일'을 이어가고 있다. 김순옥 작가 신작 SBS '펜트하우스' 출연을 논의하고 있고, tvN 뮤지컬 예능 '더블 캐스팅'에서는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끈다. 여기에 '집사부일체'까지 출연을 확정, 멀티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