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김희철(왼쪽)이 트와이스 모모와 열애 인정, 신동(오른쪽)이 다이어트 소식을 전했다.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가운데)은 최근 결혼식 올렸다. ⓒ곽혜미 기자, 출처l한경 SNS, 신동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최근 그룹 슈퍼주니어가 각자 다른 소식으로 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김희철이 트와이스 모모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같은 그룹 멤버 신동은 날렵한 턱선으로 충격을 안겼다. 앞서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은 결혼 소식을 전했던 바. 그런데 컴백 소식까지 연달아 전해져 겹경사를 맞이하게 됐다. 

2일 슈퍼주니어 소속사 레이블 SJ와 JYP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만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두 사람은 2020년 첫 공개 커플이 됐다. 김희철은 데뷔 15년 만에 첫 공개 열애를, 모모는 지효에 이어 트와이스 멤버로 두 번째 공개 열애의 주인공이 됐다.

▲ 열애를 인정한 김희철(왼쪽)-모모. ⓒ곽혜미 기자

이 같은 놀라운 소식에 연이어 슈퍼주니어가 이날 컴백을 준비 중이다고 알렸다. 지난해 10월 '타임슬립' 이후 약 3개월 만인 것. 

슈퍼주니어 소속사 레이블SJ 측은 1월 2일 스포티비뉴스에 "슈퍼주니어가 1월 말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슈퍼주니어가 내달 컴백한다. 제공l레이블SJ


이러한 경사 속에서 이날 신동은 날렵한 턱선을 공개했다. 신동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2020년 잘보내고 있슈?"라며 '셀카'를 올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집으로 보이는 곳에서 신동은 편안한 차림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 수수한 모습에도 연예인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는데, 특히 몰라보게 날렵해진 턱선이 눈길을 끈다. 클릭비 출신 김상혁 역시 해당 게시물에 "와우 턱선 턱선"이라며 깜짝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신동은 최근 몸무게를 20kg나 감량했다. 그는 나날이 홀쭉해지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사고 있는 상황. 신동은 116kg에서 75kg까지 다이어트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현재 무려 20kg을 감량해 몸무게 두 자릿수 진입에 성공한 상태다.

▲ 신동이 '셀카'를 공개했다. 출처l신동 SNS

누리꾼들은 신동의 모습에 잘 생겼다고 칭찬하면서도 충격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이날은 슈퍼주니어 또 다른 멤버 김희철이 트와이스 모모와 열애를 인정, 화제를 모은바. 슈퍼주니어가 새해부터 각자 다른 희소식을 전하고 있는 것이다.

앞서 연말에는 슈퍼주니어 한경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던 터다. 한경이 지난해 12월 30일 중국계 미국 배우 셀리나 제이드와 뉴질랜드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각종 중국 매체들은 물론, 당사자인 한경과 셀리나 제이드 역시 각자의 웨이보에 중국 전통 결혼 예복을 입은 사진을 공개, 결혼을 인정했다.

▲ 한경(왼쪽)과 셀리나 제이드가 결혼식을 올렸다. 출처ㅣ한경 웨이보

한경은 2005년 그룹 슈퍼주니어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지만, 2009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계약 해지 소송을 걸고 중국에서 독자적 활동을 펼쳤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