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골든디스크' 한예슬, 컬러렌즈+코걸이…파격 패션으로 고척돔 올킬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1월 06일 월요일

▲ 골든디스크에서 파격 패션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배우 한예슬. 출처| JTBC '골든디스크어워즈'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한예슬이 파격 패션으로 고척돔을 달궜다.

한예슬은 지난 5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이하 고척돔)에서 열린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음반 부문 시상식에 참석했다. 틱톡 골든디스크 인기상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 한예슬은 파격 패션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예슬은 화려한 꽃 패턴의 오프숄더 드레스에 독특한 컬러 렌즈와 코걸이 피어싱을 끼고 등장, 무대를 압도했다. 

▲ 골든디스크에서 파격 패션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배우 한예슬. 출처| 한예슬 인스타그램

눈 아래에는 눈물을 흘리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큐빅까지 붙여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드라큘라 혹은 유령신부 같은 분위기를 발산하는 고혹적인 메이크업으로 골든디스크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파격 패션으로 무대에 등장한 한예슬은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게 가장 어려운 일이기도 하고 쉽지 않은 일인 것 같다. 새로운 콘셉트를 보여주는 아티스트 분들이 너무 멋있다. 그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