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엑소 첸, 임신·결혼 발표…SM "예비신부 비연예인, 결혼절차 일체 비공개"[전문]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1월 13일 월요일

▲ 혼전임신과 결혼을 발표한 엑소 첸.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엑소 첸(김종대, 28)이 결혼한다.

엑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13일 "엑소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첸은 같은 날 자필 편지로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됐다는 놀라운 소식을 알렸다. 첸은 "저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되었다. 회사, 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기에 저도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되었다"고 결혼과 임신을 알렸다. 

첸의 예비신부는 비 연예인으로, 신부와 가족들을 배려해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식을 치른다. 

정확한 결혼식 날짜 등은 함구했다. SM은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첸은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라며 "첸에게 많은 축복과 축하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입니다.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과 기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첸은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입니다.

첸에게 많은 축복과 축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연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