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엑소 첸, 결혼 발표 후 첫 행보는 다이나믹 듀오와 음원 발표[공식]

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2020년 01월 21일 화요일

▲ 다이나믹듀오와 엑소 첸(가운데). 출처ㅣ개코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와 그룹 엑소 첸이 3년 만에 다시 만났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 그리고..'라는 글을 올리며 컬래버 상대를 공개하지 않았다. 이후 20일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의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첸의 참여 소식을 전해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첸의 컬래버 소식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노인 남성과 젊은 여성의 모습이 교차돼 눈길을 끈다. 어딘가 고독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사람은 각각 여러 장소를 배회하다 전철 안에서 마주하며 영상이 끝이 난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장면 곳곳에서 유럽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 더욱 몰입도를 높였다.

▲ 다이나믹 듀오와 엑소 첸이 3년 만에 다시 만난 싱글 '혼자' 뮤직비디오 장면들. 제공ㅣ아메바컬쳐

다이나믹 듀오와 첸은 지난 2017년 음원 프로젝트 ‘믹쓰쳐(Mixxxture)’의 첫 번째 싱글 ‘기다렸다 가’로 한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음원차트 1위 석권은 물론, ‘2017 MAMA’에서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부문을 수상했을 만큼 좋은 '시너지'를 발휘하며 음악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런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 소식에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특히 다이나믹 듀오와 첸은 지난 3년간 활발한 활동을 통해 더욱 탄탄한 음악적 기량을 쌓아 올린 터라 이전과는 또 다른 '시너지'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국내 넘버원 힙합 듀오와 최정상 보이그룹 멤버의 만남으로도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다이나믹 듀오와 첸이 또 어떤 역대급 컬래버곡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다이나믹 듀오와 엑소 첸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