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탑골 조정석' 김찬우, '불청외전-외불러' 합류…90년대 하이틴스타 소환[TV포커스]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0년 01월 28일 화요일

▲ 김찬우가 '불청외전-외불러'에 출연한다. 제공lSB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불청외전-외불러’에 2020년 초특급 새 친구로 추억의 스타 김찬우가 합류한다.

그동안 ‘불타는 청춘’의 청춘들이 가장 보고 싶어하는 친구는 물론, ‘불청’ 시청자 게시판에 가장 요청이 많았던 새 친구로 언급되는 인물이 있었다. 그는 바로 90년대 톱스타이자 최근 ‘탑골 조정석’으로 재조명되며 SNS상에서도 ‘근황이 궁금한 스타’로 자주 언급되는 김찬우. 그가 이번 ‘불청외전-외불러’에 등장해 출연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불러올 것으로 예상된다.

오랜 시간 ‘불청’과 함께한 김혜림 역시 새 친구로 김찬우의 정체를 확인하자 팬심을 숨기지 못했다. 약 25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손을 꼭 붙잡고 과거를 회상해 애틋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찬우는 변함없는 외모는 물론 살뜰한 요리 실력, 세대를 아우르는 입담, 장작 패기부터 숙소불 피우기까지 못하는 게 없는 만능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한껏 기대감이 모아진다.

‘불청 외전 - 외불러’는 ‘불청’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음악 여행으로, 기존 출연진 외에도 한국의 옛 음악을 사랑하는 외국인 청춘들과 가수 박준형, 에일리, 정승환이 새롭게 합류해 우리 가요의 숨은 매력을 알아볼 예정이다.

국적 불문, 나이 불문, 다양한 매력을 지닌 ‘불청 외전 - 외불러’ 청춘들이 이번 여행을 통해 어떤 옛 노래를 배우고, 어떻게 재해석해 나갈지 주목된다. ‘불청외전-외불러’는 2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