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단독]위하준, '에이틴 어게인' 출연…김하늘과 연기 호흡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1월 28일 화요일

▲ '에이틴 어게인'에 출연하는 배우 위하준.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위하준이 '고백부부' PD와 손잡는다. 

2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위하준은 JTBC 새 드라마 '에이틴 어게인'에 출연을 확정했다. 

'에이틴 어게인'은 KBS2 '마음의 소리', '고백부부'를 연출한 하병훈 PD의 신작으로 기대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 2017년 장나라-손호준 주연의 '고백부부'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하병훈 PD는 JTBC 이적 후 처음으로 '에이틴 어게인'을 안방에 선보인다. 

위하준은 '에이틴 어게인'으로 약 1년 만에 안방에 컴백한다. 영화 '곤지암'으로 주목받은 그는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최고의 이혼',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위하준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맞춤옷을 입은 듯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에이틴 어게인'에서는 김하늘, 이도현과 호흡을 맞춰 또 한 번의 물오른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이틴 어게인'은 올해 JTBC를 통해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