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수영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본대로 말하라'에서 형사 역을 맡은 최수영이 "'걸캅스'와는 달리 이번엔 입장이 바뀌어 뛰어다니는 입장이다"라고 밝혔다.

OCN 새 토일드라마 '본대로 말하라' 제작발표회가 29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최수영이 새롭게 맡게 된 형사 역할에 대해 이같이 답했다.

최수영은 "'걸캅스'에서 저는 너무 편했다. 사무실에 앉아서 컴퓨터로 하는 역할이었기 때문에 현장은 이제 라미란 선배님과 성경 씨가 뛰어다니느라 고생했는데 지금은 입장이 한참 바뀌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여기 오현재 형사님이 지시를 하시면 제가 열심히 뛰어다닌다. 뛰어다녀보니까 어떤게 좋은 건지는 잘 모르겠다"며 "둘 다 너무 좋은데 개인적으로는 현장에서 뛰어다니는 역할이 더 많은 에너지를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본대로 말하라'는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 오현재(장혁)와 모든 것을 사진처럼 생생하게 기억하는 형사 차수영(최수영)이 피해자 입 속에 박하사탕을 남겨두는 것만이 유일한 흔적인 연쇄 살인마 '그놈'을 쫓기 위해 공조 수사를 펼치는 내용을 담는다.

'보이스1'을 공동 연출한 김상훈 감독이 연출, 영화 '차형사'의 고영재 작가, 신인 한기현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 또한 '보이스1', '손 더 게스트' 등을 연출한 김홍선 감독이 기획 및 제작에 참여했다.

'본대로 말하라'는 다음달 1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