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스토브리그'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SBS '스토브리그' 오정세가 사장 자리에 앉으며 본격적으로 '드림즈' 휘저을 준비를 마쳤다.

31일 방송된 SBS '스토브리그'에서는 드림즈와 바이킹스가 연습경기를 펼쳤다.

이 날 드림즈와 바이킹스의 연습경기를 앞두고 이세영(박은빈)·한재희(조병규)를 포함한 드림즈 선수들은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백승수(남궁민)는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았다.

한재희와 백영수(윤선우)가 중계를 하는 가운데 시작한 경기는 처음부터 드림즈에게 우세하게 흘러갔다. 특히 타자 임동규(조한선)와 투수 강두기(하도권)의 자존심을 건 세기의 대결에 관심이 쏠렸다. 하지만 임동규는 강두기에게 세 번의 파울과 헛스윙으로 첫 대결을 마쳤다.

8회초로 접어든 경기는 여전히 드림즈가 우세했고, 감독은 유민호(채종협)를 투수로 내보냈다. 의외의 결정에 백승수는 "감독님도 생각이 있으시겠죠"라 했으나 유민호의 엉망인 제구력으로 경기장 분위기가 싸늘해졌다. 결국 장진우(홍기준)으로 투수가 바뀌었고, 드림즈의 승리로 경기는 마무리 되었다.

경기 후 백영수는 유민호와 따로 만났다. 유민호의 과거 영상을 보여주며 "비슷한 부위에서 통증을 느끼죠? 또 그렇게 되면 어떻게 하지 자기도 모르게 통제하는 걸지도 몰라요"라 분석했다. 유민호는 "저거 꺼주시면 안 돼요?"라며 슬럼프 시절을 마주하는 걸 부담스러워했다.

하지만 유경태(김도현)은 "배우면서 성장하면 돼"라며 유민호를 응원했고, 다른 선수들 역시 힘을 북돋았다. 결국 다음 경기에서는 마운드에 선 유민호가 던진 공을 투수가 칠 수 있었다. 수많은 안타로 경기는 졌지만, 유민호는 입스를 극복할 수 있었다.

임동규는 백승수를 찾아왔다. 임동규는 "강두기 데리고 우승해서 좋냐"고 비꼬았으나 백승수는 말려 들지 않고 기싸움을 펼쳤다. 심지어 "그럼 야구만 했어야지, 왜"라며 임동규의 심기를 건드렸다. 임동규는 "선수는 돈 아니면 우승이라고만 생각하지 않냐"고 비난하며 자신을 응원해주던 팬들과 상인들의 호응이 더 중요했다고 '진짜 중요한 것'을 언급하며 돌아섰다.

세영과 재희는 드림즈 사무실에서 냉전 분위기를 조성하는 승수를 설득했다. 승수는 "새로운 발전적인 모습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원하는 거 그거 하나입니다"라며 드림즈에 대한 진솔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본사에서 나온 감사팀이 변치훈(박진우)을 강압저긍로 데려갔다. 화가 난 승수는 바로 권경민(오정세)의 사무실을 찾아갔다. 고강선(손종학)을 내쫓고 사장 자리에 앉은 경민은 "커피 좀 타와. 달지 않고 맛있게"라 여유를 부렸고, 승수는 "뭐하는 거냐고!"라 소리치며 경민을 노려보았다.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