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이지애가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새 MC로 발탁됐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방송인 이지애가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새 진행자로 나선다.

1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지애는 지난 9일 '내 몸 사용 설명서'의 새로운 MC로 녹화를 마쳤다. 최근 TV조선을 떠난 이하정 아나운서 후임으로 발탁된 것. 

이지애는 지난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KBS1 '6시내고향', KBS2 '생생정보통' 'TOP 밴드' 시리즈와 '의뢰인K' 'VJ특공대' 등을 거치며 안정적인 진행으로 사랑받았다. 지난 2014년 프리랜서로 변신한 이지애는 MBN '아궁이', JTBC 'TV정보쇼 오!아시스' 등을 비롯해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지난해 둘째 아이를 얻으며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이지애는 '내 몸 사용 설명서' 단독 진행으로 다시 안방을 찾는다.

'내 몸 사용 설명서'는 지난 2014년부터 방송 중인 TV조선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국내외에서 관심을 받는 건강법을 검증하고 실험하는 건강 정보 프로그램이다. 이상벽, 김경란, 황수경, 이하정 등 전·현직 아나운서들이 주로 진행을 맡아왔다. 이하정이 최근 TV조선을 사직하면서, 자연스럽게 '내 몸 사용 설명서'와도 작별했다.

'내 몸 사용 설명서' 새 MC 이지애의 첫 방송은 이달 중 공개된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